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졸업 2회 위하준 신인 강사 국어 시범강의 도전

by 새치 2024. 5. 20.

졸업

2회


드디어 #정려원드라마

정려원은 왜 안 늙지?

늘 한결같은 스타일링 같지만..

나는 정려원패션 너무 좋아해서

#졸업 보는 것도 있음!

(물론 연하남 #위하준 도 보기 위해서!)

실제로 누나인 정려원과 연하남 위하준

그냥 설레이는 조합임 ㅋ

정말 여전한 정려원 스타일!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는데

패션 감각 정말 최고임!

그리고 소화력 정말 대단!

잘 다니던 대기업 그만두고

국어강사한다고 셤보러 온 과거 제자 #이준호

(이름도 준호야 ㅋㅋ)

1회보면서 실제 고등학교 찾아가서

문제의 답이 잘못되었다고 하는 #대치동학원

선생님이 있을까 싶기도 했지만..

두 선생님 연기가 너무 좋았음!

앞으로 찬영고 국어교사인 #표상섭

#서혜진 이 부딪힐거 같은 예감이 듬!!

저돌적인 연하남!!! 캬아 좋다!

선생님이라고 불러보래 ㅋㅋㅋㅋ

저렇게 연하남이 시원하게 웃으면서

호감 표하며 다가오는데.. 어찌 밀어내냐구요!ㅋ


#졸업2회

 
 

 

혜진은 준호를 제 자리로 돌려놓기 위해

최선을 다해 만류하지만 준호는 여전히 요지부동이다.

기어코 시범강의까지 도전한 준호.

혜진과의 갈등이 시작되는데..

한편, 혜진과 갈등을 겪었던 학교 교사

표상섭은 예기치 못한 시험 정책을 발표한다.

(표상섭 쌤의 시험정책?!!!!

이것도 기대되네!

국어쌤 완전 꼰대느낌이였는데..

겪어보면 또 아닐수도?)

남산데이트 기대중!

서혜진 선생님도 제자를 제자로 안보고

남자로 보는거 같은데?ㅋㅋ(나만 그렇게 느끼냐?ㅋ)

둘이 무튼 설레이는 포인트가 있음!

드라마 자체는 잔잔하면서 하나씩 사건이?

터질듯 싶은데.. 이게 또 은근 매력적임!

초반엔 약간 지루할 수 있지만 갈수록 뒷심 발휘할 듯!

대치체이스 신임강사 필기시험에

응시한 서혜진의 제자 #이준호

준호가 왜 국어 강사가 되려할까?

회사 십년 치보다 수십 배 정도 더 벌어야겠어서..

이게 준호의 지원동기!

서혜진은 학원 강사의 단점을

이야기해주지만.. 다 알아서 할거라며 ㅋㅋ

씩 웃는 이준호

준호를 대치체이스에서 선생으로 마주한다?!

서혜진이 생각도 못한 이준호 선생님?!

 

 

준호 집안에서도 반대할 듯

준호네 아버지는 돈보다는 명예욕..?

그런게 더 있는 분인듯

그러나 준호는 포기 하지 않음!

이럴거면 시작도 안함

그리고 시작된 대치체이스 학원 신임가사

공개채용 실기시험

혜진이 딴 생각하니

너 나가! 일부러 그런듯?!ㅋ

근데 왜 민망한건 내 몫이냐구!

스승과 제자 시절 자주 찾았던 남산도서관

여기 그냥 쌉 데이트코스 아닌가요?ㅋ

이준호의 허를 찌르는 한마디가

서혜진에게 커다란 질문을 남긴다는데..

자신을 설득하려는 서혜진을 바라보는

준호의 깊은 눈빛 ㅠㅠㅠ(설레여 ㅠㅠㅠ)

내가 추구하는 일상 데일리룩을

입고 나온 서혜진 쌤!

(드라마보면서 패션 많이 참고해야지!)

졸업 "2회 방송에서 이준호의 대치동 입성으로

일상과 마음이 소란해진 서혜진의 변화가 그려진다.

사제의 선을 넘어 경로 이탈을 시작한

두 사람의 설레는 변화를 지켜봐달라"고 청했다.

이미 저는 설레이고 있어요!ㅋㅋ

출처 tvN 졸업

#졸업 #토일드라마 #주말드라마 #tvN드라마

#tvN드라마추천 #tvN주말드라마 #tvN토일드라마

#드라마추천 #로맨스드라마 #로맨스드라마추천

#정려원 #위하준 #서혜진 #이준호

#정려원드라마 #위하준드라마 #로맨스멜로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