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 547회 리뷰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5. 26.

나혼자산다 547회 리뷰

 

나혼자산다

547회


오늘 또 새로운 #무지개회원 나옵니다.

바로바로 배우 #주현영

 

 

-'나혼자산다' 주현영,

자취템 언박싱+조립 타임! 위기의 자취 새싹! ‘

오만상+서러움 폭발’ 왜?

- 주현영, 자취 1년 1개월 차!

새로 이사한 '화이트+우드’ 톤 로망 집 공개!

- 주현영, “살아있음 느껴”.. ‘

마스크 팩+공포 콘텐츠’ 모닝 루틴에 숨은 大반전?!

- 주현영, “’이것’ 안 버리고 다 모아놔요”

혼자 살면서 생긴 습관은? ‘궁금’

# 무지개 라이브 – 주현영

‘MZ의 아이콘’ 배우 주현영이 무지개 라이브에 떴다♥

화이트&우드톤의 깔끔한

인테리어! 쇼룸st 옷방 大공개!

열정 넘치지만 2% 부족!

자취 새싹의 집안일 정복기부터

본가에서 엄마와 함께하는 특별한 힐링 타임까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들로 꽉 찬 현영의 하루!

혼자산지 1년 1개월차 주현영!

가족과 사는 삶도 행복하지만

정서적 독립과 자립심을 위해서

과감하게 자취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그녀의 로망하우스!

화이트와 우드를 활용하여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집을 꾸민 그녀!

옷방은 옷 가게 컨셉으로 정리되었는데.. 넘 깔끔!

성격이 정말 깔끔한 듯

 
 

아침부터 겁이 많은 반려묘 삼순이를 챙기며

마스크팩을 하며 그녀의 모닝 루틴 시작!ㅋ

구석구석 청소도 하고 삶의 질을 수직상승시켜주는

자취템 언박싱까지!ㅋㅋ

그리고 그녀가 향한 곳은 강원도 본가!

그녀의 돈 벌어서 직접 부모님 집 지어줬다고 해요.

 

귀농을 한 부모님을 위한 집 플렉스! 꺄악!

여기 주현영 박물관도 있다고!ㅋㅋ 주현영의 역사관!ㅋ

엄마 밥 먹으며 귀여운 반려견 동생

꽃순이와 함께 데이트!

근데 어머님이 주현영이랑 정말 닮은 듯.. 눈히 눈!

오늘 엄마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는데..

선물 준비한건가?!! 뭘까 궁금!


 

# 현무 - ‘무’더 ‘개’레사

아침부터 피아노 연주에 심취한 무차르트 현무?!

무탄고단 식단으로 배 채우기 완료!

또 다른 가족을 만나기 위해 이동하는데~

특별한 존재 ‘무패밀리’에게 특별한 보양식 선물도 하고

유기견들의 입양을 위한

예쁜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완료!

따.도.남 현무의 힐링 가득 특별한 하루♥

- 전현무, 유기견 봉사+후원 활동 중인 따스한 '또또 오빠'.. ‘대장 시츄’와 귀여운 ‘무패밀리’ 공개!

- 전현무, 직접 만든 삼계탕 보양식 오픈! ‘무패밀리’ 폭풍 흡입에 흐뭇!

- 전현무, 강아지들과 '개터파크' 개장! 승부욕 폭발한 ‘대장 시츄’ 포착!

- 전현무, 열정의 '무토그래퍼' 활약 예고! “바로 A컷이야~” 자신감 폭발!

나는 전현무가 제일 부럽다!!!!

전현무 집 소파 또 바뀌었어 ㅋㅋㅋㅋ

내가 나혼자산다 포스팅 꼭 하는데..

지난번에 양태오꺼 아니었어?

지금 또 소파가 바뀌었다 ㅋㅋㅋㅋㅋ

협찬이겠지만 부러워!!! 전현무의 삶 ㅋㅋ

인테리어 꾸미는 걸 잘 못해서 그렇지..

전현무집에 있는거 있는거 다 비싼거임 ㅋㅋㅋㅋㅋㅋ

무스키아, 무코비치, 무차르트..

와.. 다 붙여도 이름이 되네 ㅋ

될 사람은 어떻게든 되나봐 ㅋㅋㅋㅋ

이번엔 인생악기 ㅋㅋㅋ

조만간 #대니구 하고 멤버들하고

연주하겠구먼 ㅋㅋㅋㅋㅋㅋ

얼른 구성환 집이나 놀러가즈아!!!

팜유즈 가야한다!!!

 

피아노에 심취한 그!!!

저 전자피아노는 또 얼마냐?ㅋㅋㅋㅋㅋㅋ

전현무의 레오나르도 다빈치 프로젝트 ㅋㅋㅋ

무니버스 세계관 확장!

아.. 진짜.. 머리 좋은 사람 ㅋ

오래전 팬미팅에서 연주했던

시티 오브 스타트를 연주하며..

스스로 천재성을 칭찬하고..

한창 바프하며 유지한 몸무게..

지금도 유지하는 무탄고단 식단!

두부로 퓨전 두부찜을 한다는데..

나 이거 잘 봐둬야지!!!

삶은 새우, 양배추, 쯔유, 들기름 필요!

한끼 식사를 해결하는 전현무의 바프 이후의 삶까지!

그리고 그가 향한 곳!

유기견 보호 센터!

직접 만든 삼계탕 보양식을 들고

반려견 교육 센터를 찾은 그!

꾸준히 유기견 봉사도 하고 있다고~

17년간 함께한 또또를 보낸 후..

강아지들을 위해서 무언가를 계속하는 그!

귀여운 무패밀리 공개

무탈, 무아, 무순, 무지개 4마리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이라고..

직접 만든 삼계탕 보양식을 먹이며

흐뭇한 그! 개터파크도 열어 즐거운 물놀이도 하고..

강아지들 상대로 대장 시츄의 모습도 보여준다고 ㅋ

그 후 무토그래퍼로 변신해

입양을 위한 아이들의 예쁜 모습도 담아준다고!

과연 무토그래퍼 실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