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21회 줄거리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2.

미녀와 순정남

21회


아.. 나 삼각 싫은데..

#박도라 일 때 #공진단 그냥 싫어했던

도라인데.. 지영이때는 왜 달라?ㅠㅠㅠ

진단이 진짜 별로야!! 지영아!! 도망가야함!

 

#홍애교 눈빛보소..

얘 뭔가 있다! 싶은가보네?!!

 

저는 그냥 마리는 여동생같은데?

(응. 진짜 여동생 맞음!;)

마리야~~~ 근데 루루는 어디가고

곰인형을 안고 있냐?!!

스타일리스트 루루 옷 이쁘게 마리랑

커플룩 만들어 준다고 좋아했더만.. 힘드셨나?

루루가 곰인형이 되었어 ㅋㅋㅋㅋㅋ

루루! 니 여동생이라고 했자나!!!!!

 

#이일화 배우님 나올 때마다

어쩜 저렇게 우아하시고..

패션이 너무 고급져. 너무 어울려..

오늘은 어떤 옷 입고 나오나 보게됨!

내가 좋아하는 원피스들 많이 입고 나오셔서

브랜드 알고 싶을 때가 많음!(근데 다 비싸겠지?)

역시;; 공진단 찾아가서

울며 하소연.. 돈 받아낸 #백미자

5천만원;;; 와우!!!!

 
 

#도도 라는 저 배우.. 넘 이쁜데?!

제2의 도라 될 수도?!!!

왜 백미자에게 저런 행운이 굴러와?;;

도도라는 배우 궁금해서 찾아보니 #한이재 라는 배우임

 

진단이 만나지 말라고!!!

질투도 질투지만 필승이는 너 걱정하는거야!

 
 

역시 결정적일 때는 필승이지!

이 와중에 할머니, 엄마 ㅠㅠㅠ

쪼르륵 달려가서 지영이 또 못살게구네 ㅠ

 

진단이 진짜 별로이긴하다만..

도라에 대한 마음은 진심이였던건 맞음;

물론 그 진심이 너무 별로라 그렇지;

지영이한테서 도라느끼는거보면;;

 

우리 지영이 귀여운거 다하네 ㅋㅋㅋ

와;;; 공진단 똑같어;;

사람은 안 변한다더니 ㅋㅋㅋㅋ

뒷조사하는거보소..

여기에 명품공세도 같이하네?

 
 

다른 분이 댓글로 알려주셨는데

우리가 보는건 박도라 얼굴을 하고 있는

김지영이지만.. 실제 드라마에서

저 얼굴보고 도라라고 생각못하는 이유는

도라는 전신성형을 한 다른 사람이라서라고 함!

즉 보여지는건 도라=지영이지만

저들에게는 도라 얼굴이 아닌거임 ㅋ

우리 그러니깐 감안하고 드라마 봅시다!ㅋㅋㅋ

왜 하필 이런 장면은

남주나 여주가 보는거냐규!ㅋㅋㅋ


#미녀와순정남21회

 

목소리가 잠긴 배우를 대신해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줬던 지영에게 또 한 번의 드라마

출연 기회가 주어지고,

지영은 설렘과 긴장을 안고 연기를 시작한다.

한편, 미자는 신인 배우 도도를 키우기 위해

방송국을 찾았다가 다시 만나고 싶지 않았던

사람과 얽히게 되는데...

 

배 떠났슈~~~~~

감독님.. 지금 질투하는거유?

그 특유의 김지영 마지막 콧소리.. 너무 좋아 ㅋㅋ

진단이와 함께 있었던 지영이를 보며

우리 필승이 잠 못 이룬다 ㅠㅠㅠㅠㅠ

와;; 이 와중에 진단이 양다리냐?

태희랑 결혼 얘기 오가는데?;;;;

너는 내 며느리!!!!

애교 지금 기분 너무 좋은데..

와;; 진단이 대놓고 플러팅하네?

내가 좋아하는 여자 ㅋㅋㅋㅋㅋ

어림도 없어! 공진단!

와.. 둘이 같이 있는거..

이걸 또 애교가 보네?

나한테도 기회를 줘요~~~~~~~

역시 지영이든 도라든 결론은 필승이지!

우리 지영이 마음 흔들 수 있는건 오직 필승이뿐!

지영아!!! 진단이 내쳐야한다!! 다시 엮이지마!

그나저나 텍스트예고를보니 지영이

연기 시작하는거 같은데.. 엄마의 촉이라고..

백미지랑 지영이 만나면 의심할텐데…

신인배우 #도도 랑 경쟁하는거 아냐?ㅋㅋ

얼른 지영이 안경 벗고 파마도 풀고..

반전 스타일로 등장했으면 좋겠다!!!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