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24회 줄거리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10.

미녀와 순정남

24회


재미있어 재미있어..

이제 필승이네에서 지영이 허락만해주면 될텐데..

 
 

와 진짜 뻔뻔한 사람..

박도라가 왜 연기를 잘했나.. 알아보면

그 엄마의 그 딸임 ㅋㅋㅋ

그 끼를 물려받은 듯 ㅋㅋㅋ

#고명동 #박도식 화이팅해라!

니네 사랑은 뭐 니네가 알아서 지켜!

도식이도 정신 좀 차린거 같으니

열심히 으쌰으쌰해서 돈 벌고;;

ㅋㅋㅋㅋㅋ

지영이 또 상상 ㅋㅋㅋ

자기 혼자 상상하는거 완전 웃김 ㅋ

박도라가 어떻게 죽게되었는지..알기 때문에

더 지영을 말리는 #고필승

재동아!!! 근데 너는 왜 말을 부풀려서 전하냐?ㅋㅋㅋ

그래도 결국 지영의 꿈을 응원해주는 든든한 감독남친!ㅋ

 
 

고필승 왜케 멋져보이냐?

(아니아니 #지현우 가 멋진거임..

이때 의상도 굳!!!!

뽀글이 감독님때랑 영 다른 사람임 ㅋㅋㅋ

옷이 날개고 헤어빨도 중요해 ㅋ)

역시 핏줄...

도식이도 그렇고 백미자도 지영이에게서

도라를 느끼는구나

근데 절대 백미자 빽엔터 들어가면 안된다!

재동이만 일해! 지영아!!!

 

오늘부터 우리 1일 ㅋㅋㅋㅋㅋ

이걸 또 할머니랑 엄마가 보네?!

뭐 나중엔 허락은 하겠지만

또 나중에 지영이가 도라인거 알면..

 

마리야.. 로설 그만 좀 봐라!ㅋㅋㅋㅋㅋㅋ

 

같이 자서 애기 만들려고했대 ㅋㅋㅋ

마리다운 생각이라서 그냥 웃김 ㅋㅋ

그치만 엄마 맘은 타들어간다.

 

싸대기 날라올 줄 알았음!

이때쯤되면 장수연이 싸대기를 날릴 타이밍이였지

 

아니 이 타이밍에

마리에게 필승이 니 친오빠야 고백?!!!

이걸 털어놓는다고? 마리한테?

하긴 방법이 없긴한데..

이제 마리.. 입 열거 생각하니..걱정되는데?

#공진단 조금 나오니 너무 좋더라..

공진단은 없어도 되는 캐릭터 같은데..

태희랑 결혼해서 미국가서 사는거 어때?

지영이 근처에 얼씬도 하지마러~~~


#미녀와순정남24회

 
 
 

필승은 본인 혼자서 지영을 좋아하고 있으니

지영을 괴롭히지 말라고 가족들에게 경고한다.

그러나 선영과 금자는 지영을 찾아가

필승에게 넘어가지 말아 달라 부탁하고,

계속해서 마음을 표현하는

필승 앞에서 지영은 혼란스러워하는데...

필승이가 친오빠인것도 알았는데..

필승이 버린것도 알아버려서 마리는

엄마에게 너무 실망한 상황..

이러다 마리 엇나갈거 같고 그렇다 ㅠ

얼른 도준이랑 사겨라!!!! 마리야!!!

지영씨 괴롭히지 마세요!

제가 지영씨 좋아하는거니깐!

내가 저 엄마 맘이 이해가 안되는거 아님..

자기 친아들도 아닌데.. 친아들 이상으로 사랑으로

키워서 좋은 곳에 장가 보내고 싶은 맘.. 알지 알어..

근데 자식 일 부모 맘대로 안되더라..ㅠ

감독님을 좋아하지만.. 피할 수 밖에 없는 지영이 ㅠㅠㅠ

필승이네에서 반대하는거 아니깐

필승이가 아예 지영이 데려와서

우리 이제부터 정식으로 사귄다고 선언!ㅋㅋㅋ

고필승 멋지다!!!!

박도라 자살사건 이후로 크게 깨우쳐서

이제는 지영이한테 뭐든 직진인 듯

얘네가 바로 직진멜로를 찍고 있다고!ㅋ

뭘 그리 놀라세유?!!!

사람이 좀 없이 살았을 수는 있지만

지영이처럼 곱고 마음 착한 여자 찾기 어려워요~~~

지영이 한번 믿어봐~~~~~~ㅋㅋ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