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25회 줄거리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15.

미녀와 순정남

25회


와 이제 스토리 반왔다!

오랜만에 KBS 주말드라마 재미있네..

내가 KBS주말드라마는 다 챙겨보지만

몇 년 사이 정말 다 재미가 없었음

(본방사수하고 포스팅도 다 남기긴했지만..)

오랜만에 #미녀와순정남 만나서 꿀잼!ㅎ

스토리 진행도 빠르고 기존 주말드라마의

패턴과 비슷하긴 하지만.. 배우들이 연기도 잘하고..

뻔한 전개지만 그 전개가 여기서? 이렇게 빨리?!

이런 느낌이라 지루한 느낌도 없음!ㅋ

우리 마리가 필승이가 오빠인거 알아버렸다.

근데 우리 마리 너무 따수운 사람이였어 ㅠㅠ

오빠에 대한 사랑이 가득한 여동생 ㅠㅠ

 

애기를 어떻게 버릴 수가 있어?

나는 그게 이해가 안된단 말이야 ㅠ

 

이러다 식구들한테 #고필승

#장수연 아들인거 다 들키겠다.

자꾸 이렇게 엮이네 ㅠㅠㅠ

우리 마리는 얼른 도준이랑 잘 되어보자!

난 도준이 너무 좋단 말이야!

(도준이 너~~ 커넥션에도 나오더라!ㅋㅋ)

필승이네에서는 당연히 교제 반대!

끝까지 필승이한테 안된다고 해달라고..

 
 

그치만 둘이 사귀게되었슴돠!

필승이 진짜 순정남 맞아..맞아!

 
 

그리고 #공갈치지마 촬영 완료!

이제 비비랑 #차봉수 못 보나요?

나 둘 너무 좋아!!!!

 

빽엔터 이거이거;; 몸로비;;;

#백미자 에게 기회따윈 없어야함!

열정 여주인공 캐스팅!! 꺄악!!!!

와.. #공진단 이상한 집착 드디어 나왔다;

#박도라 한테도 저래서 완전 털렸는데;;;

지영이한테도 똑같이하네;;

 

아니;;; #홍애교 는 뭐 좀 알고와서 머리채를 잡아라!!!

지영이는 아무것도 한게 없어요;;

거머리세요?!!!

정말 질린다. 공진단

 
 

예전에 그 고필승이 아니라고!!!

자기 여자 지키기 위해서 주먹도 날릴 줄 아는

그런 남자로 성장했다고!!!

공진단 너 가만 안둔다!!!!


#미녀와순정남25회

 
 

필승이 연출한 드라마가 성공하자

필승은 업계에서 주목하는 감독이 된다.

한편, 드라마 제작사를 설립하기로 결심한

수연은 필승에게 1호 감독이 되어줄 것을

부탁하며 파격적인 계약금을 제시하는데...

 

연인되고 본격적인 데이트 시작!

근데.. 지영이는 데뷔도 전에 스캔들부터 나는거 아님?

그것도 유명한 감독남친 ㅋㅋㅋ


#지현우 눈웃음 미친다.

진짜 둘이 사귀는거 같은 느낌들게 하자나;;(설레임)

얼른 둘이 부르는 애칭 만들어야 할 듯

오빠.. 자기.. 베이비.. 허니 ㅋㅋㅋ

현우오빠 닭살 돋았어요!ㅋㅋㅋㅋ

 
 

마리 너무 착하다 ㅠㅠㅠㅠㅠ

내가 가진거 오빠한테 나눠주고 싶다는

그 마음씨 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마리때문이라도 마리 아빠가

장수연도 용서하고 필승이도 아들로

받아줄거 같은 느낌까지 드네 ㅠㅠㅠ

드라마 제작사를 하고 싶다는 #장수연

뭐 하고 싶은 일이 있었을 수는 있지만

이것도 필승이 때문에 한다고 생각한 듯

이제 든든한 후원자.. 마리도 생겼으니..

필승이는 방송사 공채 피디인거 같은데..

이제 제작사랑 계약하고 그쪽으로 이적하는건가?

수연 아줌마! 필승이 돈 좀 마니 주세요!ㅋ

일터에서 애정행각 안되구요!!ㅋㅋ

#공갈치지마 드라마 잘되서 다행..

그러고보면 차봉수 드라마 다 대박나네;ㅋㅋ

롱런 배우에다가.. 국민 배우아님?ㅋㅋ

다시는 힘이 없어서.. 돈이 없어서..

내 사람 포기하는 일.. 힘들게 하는 일 없게..

필승아 화이팅하자!!

도라는 못 지켰지만 지영이는 이제 지킬 수 있잖아!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