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몇부작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16.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OTT

안녕하세요. 히뎀입니다.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가 OTT에 공개되었습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윤찬영, 봉재현 그리고 이서진이 특별출연한 작품인데요.

1,2화 너무 재밌게 시청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어떤 드라마인지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OTT 정보 소개해 드릴게요.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2024. 05. 29~(수) 티빙, 웨이브, 왓챠 공개

2024. 06. 12~(수) Lifetime 방영

'대학에 가고 싶은' 조폭이 열아홉 고등학생의 몸에 빙의되면서 자신만의 '기술로' 가해자를 응징하고,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친구와 '새로운' 우정을 쌓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휴먼 드라마

몇부작 : 8부작

출연진 : 윤찬영, 봉재현, 원태민, 이서진

연출 : 이성택

극본 : 정다희

원작 : 호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보는 곳 ott : 티빙, 웨이브, 왓챠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등장인물

송이헌 (배우 윤찬영)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에 왜소하고 구부정한 자세 때문에 쉽게 눈에 띄지 않는 학생이다.

위태로운 삶 속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던 그를 구하려던 김득팔이 몸에 빙의 되면서 이전까지와는 다른 삶을 살게 된다.

최세경 (배우 봉재현)

송이헌과 각별한 사이로 그의 변화를 유일하게 알아보는 인물.

용모 단정하고 인정받는 모범생으로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지만

아버지의 압박과 감시 등 여러 고민으로 남모를 아픔을 지니고 있다.

 

김득팔 (배우 이서진)

날카로운 인상에 근육질 몸매를 지닌 47세 조폭.

무식해 보이지만 끈기 있고 우직하며 인간애로 똘똘 뭉쳤으며 대학에 가고 싶어 하는 인물이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줄거리

"조폭 넘버 투, 열아홉 왕따 고등학생 몸에 빙의되다!"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초등학교만 졸업한 채 생활전선에 뛰어들며 평생 험한 길만 걸어온 칠성파의 2인자 조폭 김득팔.

늦깎이 학생으로 대입을 준비하던 그에게 조직은 두목의 자리에 오를 것을 제안한다.

조폭으로서의 삶과 학업의 갈림길에서 고민하는 득팔.

우연히 자살하려는 열아홉 고등학생 송이헌을 구하려다가 사고를 당하고, 그의 몸에 영혼이 들어가게 된다.

 

이헌의 몸에서 빠져나갈 방법을 찾던 득팔은 이헌이 자살하려던 이유가 홍재민 패거리의 학폭과 왕따 때문이었음을 알게 되고,

이헌이 대신 복수해 주기로 결심하는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를 시청해 보았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빵빵 터지고 배우들 연기도 좋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청했는데요ㅋㅋ

아무 생각 없이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딱 좋은 작품이더라구요.

이 드라마는 원작이 BL 소설이라고 하는데 BL 요소 다 빼고 판타지 휴먼 드라마로 각색되었다고 하고요.

BL 요소를 우정으로 각색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원작을 알고 봐서 그런지 이헌이랑 세경 대사가 자꾸 웃기고ㅋㅋ

BL 아닌데 BL 느낌이 나는 거 같고ㅋㅋ

굉장히 당황스러운데 너무 재밌고요ㅋㅋ

앞으로 스토리 어떻게 전개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특히 윤찬영이 아저씨 연기를 너무 잘해서 더 재밌게 보고 있구요.

말투, 행동, 아재개그까지ㅋㅋ 그냥 김득팔 그 자체였어요.

이서진 예능 보면서 열심히 관찰했다고 하던데 캐릭터 진짜 잘 만든 거 같습니다.

봉재현은 처음 보는 배우였는데 아이돌 골든차일드 멤버라고 하고요.

역시 아이돌 비주얼이라서 그런지 최세경 역에 딱이네요ㅋㅋ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몇부작인지 궁금했는데

총 8부작이라고 하고요.

저는 너무 재밌어서 매주 챙겨 볼 예정인데 드라마가 길지 않아서 나중에 몰아보기 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웨이브 단독인 줄 알았는데 다양한 OTT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고요.

가볍게 즐기기 좋은 작품이니 아직 안 보신 분들 이번 주말 정주행 시작해 보세요^-^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현재 티빙, 웨이브, 왓챠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2화씩 공개될 예정이고요.

6월 12일 라이프타임에서도 방영된다고 하니 본방도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OTT정보였습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가 이제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6회를 보는데 이제 득팔이 돌아갈 시기가 어느 정도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헌의 삶은 어느 정도 회복시켜 놓은 상황이라 이제 어머니랑 세경이의 삶을 회복시키는 것만 남겨놓은 상황인 것 같은데요. 이를 앞두고 득팔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6회 줄거리 요약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득팔의 결심

득팔은 세경을 아버지로부터 독립시키기로 결심함

 

득팔은 세경과 떠난 여행에서 세경이가 아버지를 두려워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득팔은 세경이 자는 사이 세경의 아버지와의 통화를 통해 세경은 잘 자고 있으며, 무사히 학교를 등교할 것이라고 말해주면서 세경이가 아빠 때문에 힘들어하고 있음을 전달하게 됩니다.

득팔의 조언에도 세경의 아버지는 세경의 학교까지 쫓아와 문제를 키우려 하는데요. 이에 세경은 쓰러지고 득팔은 세경에 아버지에게 현재 자신이 세경에게 하는 행위가 정말 세경을 위한 일인지 생각해 보라며 득팔의 경험을 들어 따끔하게 한마디 하게 됩니다.


동수의 결심

동수는 득팔의 말대로 동수파를 해체하기로 결심함

득팔은 세경과 간 여행에 동수와 종수가 따라왔음을 인지하고 아침에 둘을 불러 자신이 득팔임을 어필하는데요. 동수와 종수는 득팔인 것을 깨닫지는 못했지만, 득팔의 아들로 생각하게 되면서 더 이상 이헌이를 건들지 않고 지켜줄 것을 결심하게 됩니다.

 

득팔은 이헌의 엄마가 그동안 미경이 준 약을 먹고 정신이 이상해졌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요. 이 사실을 알고 바로 동수에게 전화해 미경을 데려오라고 말하게 됩니다.

동수는 이헌이 말했던 것처럼 미경의 도움을 받지 않고 동수파를 해체할 것을 결심하는데요. 동수를 찾아온 미경에게 동수는 이헌을 찾아가 사과하라고 말하면서 미경을 내쫓게 됩니다.


득팔의 학폭위

세경의 아버지와 미경 합작품

여느 날처럼 학교에 등교한 득팔은 친구들의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게 되는데요. 득팔은 친구들을 통해 세경의 아버지가 학부모들을 설득해 이헌의 학폭위를 열기로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세경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미경도 홍재민 무리들을 꼬셔 이헌을 고소하도록 하는데요. 그렇게 이헌은 학폭위와 고소를 동시에 겪게 되면서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6회는 끝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