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묵우운간 중드 출연진 후기 정보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16.

 

유툽으로 한국어 자동번역이 2회까지 되길래

보게 되었는데요

남주 왕성월이 카리스마에 반하고 있네요.

간단히 소개 하고

모아에서 방송 예정이라 몰아서 볼 예정입니다.

아니 빠르게 시작할 지도 ㅎㅎㅎㅎ

모아 방영 일정 공개

6월 12일 오전 11시

빨리 보고 싶다요

묵우운간

천산다객이 원작

총 몇부작 : 40부작

1회 길이 약 45분 내외

주인공 : 왕성월, 오근언

방영플랫폼 유쿠, 모아

바이두

묵우운간의 간단 줄거리

출처 : 더우반 줄거리

가정 좋고 행복한 현령의 딸 설방비는 격변의 여파로 모든 것을 잃고 생명의 은인이자 중서령의 딸 강리의 부탁을 받고 강배로 돌아와 숙국공 소형(萧蘅) 등의 도움을 받아 부정에 맞서 싸우다 뜻하지 않게 투옥된 아버지를 구해내고 정의를 구하고 백성을 지킨다.

 

오근언 배우 리즈시절을 보는 듯합니다.

어떤 사극의 오근언보다 예쁘게 나왔고요

왕성월도 극 중에서 그녀의 얼굴을

스쳐서 한 번 보았는데도

기억할 정도로 예쁘게 설정된듯합니다.

완전 이쁨

내용과 상관없이 비주얼에 끌리고 있네요.

왕성월이 자기 옷을 입은듯한 모습

남주역으로 처음보게 되고요

1회, 2회 시청 결과 반했습니다.

한글 예고편/웨이보에 올라온 예고편

아시아앤스튜디오, 웨이보

 
재생63
 
좋아요0
 
 
 
00:0000:30
 
  •  
  •  

 

접기/펴기

오근언♡ 왕성월

 
재생85
 
좋아요0
 
 
 
00:0001:49
 
  •  
  •  

 

접기/펴기

왕성월♡오근언

묵우운간의 등장인물

 

오근언

설방비

현령의 딸로 남편에 배신으로 죽을 뻔했고

생명의 은인인 강리를 만나 그녀의 신분으로 경성에

돌아가 소형과 같이 복수를 하게 되네요.

관찰력이 뛰어나고 똑똑해요.

살기 위해 소형과 공조하다가 사랑까지도 할 예정이네요. ㅎㅎ

 

왕성월

소형 역

 

양영기

심옥영

설방비의 남편

아내를 죽이고 권세와 다른 여자를 탐하는자

다시 돌아온 설방비 때문에 편할날이 없을듯해요.

 

진흠해

엽세걸

 

진교은

강원백의 아내

강리의 새엄마

강원백에게 한없이 좋은 아내처럼,

좋은 엄마처럼 굴지만

어린 강리가 자기를 해쳤고 그로 인해

뱃속의 아이까지 죽었다고 분개를 합니다만

어쩔 수 없이 그녀가 수녀원에서 돌아온다는 말에

괜찮은 척 하지만.. 그 뒤에 악랄한 면모가

보여집니다.

어떤식으로 설방비를 궁지에 몰지 궁금하네요.

 

소가

강원배

강리 아버지

아내의 진면목을 모르고

친딸을 수녀원으로 보내버리는

무정한 아버지로 보임.

 

류사녕

강약요

이몽

완녕공주

설방비 남편이 좋아서

그녀를 없애게 한 공주

묵우운간 스틸컷과 움짤

 

강원배의 딸 강리

양초월

특별 출연인듯합니다.

이쁜 미모뿐만 아니라

역할 조차

순수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죽게되는 역입니다.

설방비를 살린 그녀

오근언의 신분을 재탄생하게 해준

진짜 강리였지요.

 

안볼수 없는 카리스마 작렬

범인들도 그만 보면 떨어요.

1회에서도 강력하게 등장하고요

움짤만 봐도 ㅎㅎ 안볼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설방비를 만나고

그녀에게 호기심이 생깁니다.

냉철하고 관심없는 척

그녀의 복수를 돕는 최고의 지기가 되고

사랑꾼이 될듯하네요.

설방비는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와 10년전에 결혼까지 했는데요.

10년을 산 아내를 바람핀 불륜녀로 만들고

자기 손으로 직접 생매장을 하는 비정한 남편으로 나옵니다.

그런데 그녀가 살아돌아왔으니

잠을 잘 수 있을까요?

남편의 배신

다른 여자때문에 배신을 한건지... ㅉㅉ

 

처음 본 순간 반했다가

우연히

다른 신분인 그녀를 보고 젤 먼저 알아본 소형

그치만 절대로 아닌척 하는 설방비가

너무 궁금하겠죠

위기 대처 능력조차 대단해보이고

이 여자 뭐야...

근데 이 둘 다른 인연이 있었던걸까요?

 
 

그러면서 이리 도와주고 있네요.

설방비의 우수한 머리와 강력한 지원군 소형이

있으니 흥미로운 복수극이 진행될듯합니다.

설마 등장하는 모든 남자들이

오근언을 좋아하는 설정인건가요?

ㅎㅎ

왕성월의 질투를 보게 될 것 같은

느낌은 100%입니다.

 
 

떨고 있는 남편

 

잘못한 이들은 또 다시 계략으로

그녀를 어찌 해보려고 하겠지요.

 
 
 

아~~ 회차가 갈수록 이들 케미 어쩔껀가요?

 

설방비의 남자들일까요?

 

설방비 남편 주일룡 닮지 않았나요?

 

갑자기 선협물!!!! 인줄!!!

갑자기 선협물!!!! 인줄!!!

 

강리의 동생? 언니

 
 
 
 

수녀원에서 강리의 하녀였는데요

요분 너무 이쁘심

운지우에서도 우서흔 친구로 나왔어요.

아 이런 장면 보려면 얼마나 지나야 할까요?!!!

 
 
 

치명적인 매력이 넘쳐나는

스토리

흥미롭게 끝까지 잘 진행되길 바라며

모아에서 빨리 시작합시다요.

묵우운간 메이킹

 
 

마치며

모아에서 완결되려면 ㅎㅎㅎㅎ

7월 중순은 될듯하군요.

중반 정도 풀리면 보기 시작해야겠어요.

행복한 중드 힐링 되세요.

현생 화보도 몇개 올려요

눈호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