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 줄거리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24.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 줄거리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대본 리딩 현장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MBC 새 드라마로 방영 예정인데요.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 드라마를

예고하는 만큼 등장인물 이름부터

빵 터지게 합니다.

방영 예정 한국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과 등장인물 등 정보를 소개합니다.

줄거리

옹화 마을 카사노바견 백구의

중성화 수술에 앞장섰던 이장이

정관수술을 하게 되면서

백구와 같은 신세가 되어버린다?!

출연진 등장인물

정상훈

웅화 마을 이장 '정자왕' 역

자부심과 열정 넘치는 인물.

마을의 크고 작은 일들을

모두 챙기는 따뜻한 성격

전혜빈

이장 아내 '임신애' 역

세 아들을 둔 현모양처.

결혼생활 20년 차

이중옥

이장 죽마고우 '박덕삼' 역

차기 이장을 노리는 인물.

자왕에게 밀려 항상 이인자로

머물러 있는 존재지만

자왕이 유일하게 부러워하는 딸을 둔 딸바보

김영옥

 

복철의 할머니 '춘심' 역

옹화 마을 큰 어르신

카리스마 넘치지만

손주와 백구를 아끼는 인물

김수진

'미숙' 역

현철의 아내

강아지 '샤론' 엄마

이지훈

비뇨기과 의사 '현철' 역

미숙의 남편

김미화

'동철네' 역

옹화 마을 분위기 메이커

박경혜

 

'정자' 역

옹화 마을 어른 중 막내

조단

춘심의 손자 '복철' 역

백구의 절친

-자왕과 신애 아들-

일호 (안석현)

이호 (조윤우)

세호 (류성환)

아름 (이아린)

덕삼의 딸

정보

연출 김영재

극본 노예리

몇부작 2부작

제작사 몽작소


정자왕, 임신애

캐릭터 이름부터 웃기죠?

세 아들을 둔 사이좋은 부부와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가

코믹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 작품 스토리가 아주 기대됩니다.

2023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단편 최우수상 수상작이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빨리 제작되었다는 것은

좋은 대본이라는 것이겠지요?

 
 

유쾌한 대본 리딩 현장만큼

코믹하고 귀여운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아이들도 볼 수 있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는 스토리가

궁금하고 기다려집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2부작 단편 드라마로

2024년 7월 5일 (금요일)과

7월 6일 (토요일) 방송됩니다.

<멧돼지 사냥>도 흥미롭게 봐서

이번 MBC 단막극도 기대되는데요.

재미있는 단편 드라마가

탄생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