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정숙 영호 최종 선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26.

나는솔로 20기 정숙 영호 최종 선택

나는솔로 20기 정숙 인스타(탱탱볼) 사진

나는솔로 20기 정숙 영호 최종 선택에 반전 있을까? 최커 현커는 누구? (ft. 라방)

나는솔로 20기 모범생 특집이 오늘 방송이 마지막이다.

드디어 최종 선택을 하게 되고 그 결과에 온갖 관심을 갖게 만든다.

 
 

나는 솔로 154회 예고 공식 영상을 보자.

영철은 정숙에게 "내가 왜 좋은지 말하라고!" 해 놓고 눈물을 보인다. 무슨 일일까?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현숙은 "항상 영식은 없어"라고 실망스럽게 말한다. 아니, 영식은 손 편지를 쓸 게 아니라 제발 현숙 곁에 착붙하면 안되는걸까?

​​

 

드디어 솔로나라 20기 최종 선택의 시간이 되었다. 5박 6일의 여정의 끝이 다가왔다.

역시 편집을 기막히게 했다. "....저는 최종선택을..."에서 딱 끊어놨다.​​

3MC 반응은 경악 그 자체인데, 과연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까?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20기의 최종 선택을 두고 "몇 커플이 탄생할지 도저히 모르겠다"고 했는데, 정숙 영호는 이대로 최종 커플에 현커까지 이어지면서, 지금 즈음 결혼 준비로 분주한 거 아닐까?

그리고 미국에서 온 영철과 영숙의 장거리 로맨스는 성사될까?

또한 미국에서 온 옥순은 아무 임팩트 없이 끝내려나? 정말 지금껏 역대 옥순 중 가장 출연 비중도 작고 임팩트도 약했다. 내가 봤을 땐 그 빨간 패딩과 헤어스타일(특히 탈색에 가까운 염색)이 예쁜 얼굴을 죽인 거 같아 아쉽더라.

"저는 최종 선택을...." 하면서 울먹이는 출연자들. 반면 3MC의 리액션 "오! 멋있다"는 누군가는 상대의 선택과 상관없이 끝까지 직진했던 게 아닌가 싶은데, 끝까지 멋진 건 아마도 광수일까?​​

 

나는솔로 20기 최종 선택을 앞두고 네티즌 반응이 대박이다. 특히 지난 153회에서 영호와 정숙의 키싱구라미 수준의 무수한 뽀뽀를 두고 다소 부정적인 의견도 많이 나왔다. 이를 옮겨보자.

  • 외부적 환경에 의해 해야 할 일을 못하는 게 싫어서 당장 표현하고 싶은 맘을 표현하는 거라고 하는데 .. 정숙, 영호 뽀뽀가 설레거나 아기자기 귀엽게 느껴지지 않은 이유는.. 전 회차 중, 남친 관한 얘기, 남자 꼬시는 방법 등에서 가벼운 연애 방식이 유추된 점. 그리구 자유롭게 여러사람 알아볼 수 있는 나솔프로의 특성을 무시하고 순자에게 넘 무례했던 점...또 굳이 하지 않아도 될 다른 출연자들 말을 오해 생기게 전달하는 것까지..인성이 어느정도 시청자들 눈에 들어왔기 때문에 둘의 뽀뽀가 마냥 풋풋하고 이뻐보이지 않는거라는 생각 듦 .
  • 이건 진심 더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선구자야 ㅋㅋㅋㅋㅋㅋㅋ MC 들도 적당히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선 뽀뽀 후에 경제력 파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이 꼭 잘되서 방생 금지 ㅋㅋㅋㅋㅋㅋㅋ 막판에 순자가 영호 픽 안한건 신의 한수 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회차에서 영호 정숙 뽀뽀 장면에 데프콘이 "선구자야"라는 반응에도 엇갈린 댓글(악플)이 달렸다. 그나저나 20기 정숙이 없었다면 방송 분량 뽑기 쉽지 않았을 거 같았다. 그리고 5박 6일 솔로 나라가 어느 순간부터 9주 방송이 되었는데, 이건 좀 길지 않나 싶다. 남규홍 PD는 레전드 6기도 8주였단 걸 상기하자. 남pd는 6기 때를 기억해서, 그때로 회귀하는 방송을 보여줬음 싶다.

 
 
 
 
 

아무튼 나는 SOLO 20기 솔로나라가 오늘로 끝이다. 만에 하나 영호 정숙이 현커가 아니라면 오늘 라방에서 세상 불편한 만남이 될 거 같다. 그러나 지난 방송에서 선뽀뽀 후 영호는 현재 간신히 6천만원의 빚을 다 갚은 제로베이스 상황이라 했고, 정숙은 열심히 산 영호를 존경스럽다며 자신의 결혼 로망을 이야기했다. "영호와는 소소하지만 되게 재밌고 행복하겠다"고 인터뷰했다. 정숙의 결혼관, 결혼에 제법 진심이었기에 20기 영호 정숙의 최커와 현커를 기대한다. 오늘 라이브 방송에서 깜짝 놀랄 광경이 꽤 나오지 싶다. 나솔 20기 라방 진짜 기대된다는~

 
 

한편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일본 교토 여행 같은 스팟 사진을 올린 현숙 영식이 현커이며, 놀랍게도 광수 영자도 현커라는데... 이들이 오늘 최종 선택에서 누구를 선택할지도 지켜보자. 아무래도 오늘 라방에선 정숙 영호 결혼 발표까지 있지 싶은데, 뚜껑을 열어보는 거로!!!

오늘 밤, 나는solo 20기 막방 기념 라방 재밌겠다. 라이브 방송 예정 시간은 20일 새벽 00시 15분이다.

한편, 나는솔로 20기 최종 커플이 결정되는 최종 선택은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