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글즈5 출연진 직업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27.

MBN 예능 '돌싱글즈'가 시즌5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 출연진 나이는 모두 90년대생들로 MZ특집이다. 돌싱글즈5 이혼 사유는 지난 방송에서 공개됐고 직업 스포도 떠돌고 있던데. 심규덕 직업은 변호사, 최종규는 프로골퍼라는 스포는 사실일까? 글쎄.. 방송을 봐야 알 수 있을 듯 싶다.

이번에는 룰이 좀 바뀌어서 내가 원하는 상대방의 특정 정보를 미리 볼 수도 있는 것 같던데.. 과연 어떤 결과를 불러올까? 상대방에게 마음이 깊어지기 전에 확인하고 싶을 수도, 반대로 알고 싶지 않아서 피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돌싱글즈5 이혼사유 총정리

돌싱글즈5 출연진 이혼 사유. 우선 이들의 입장에서만 확인된 이야기라는 점 생각하고 다시 한번 살펴보자. 이혼 사유를 듣다 보니 왠지 어떤 출연자는 아이가 있을 것 같고 자녀유무에 대한 느낌이 오기도 하더라.

이혼 2년 차 손민성. "이혼은 둘이 하는 것이니 두 가지 입장이 있겠지만.." 이라며 말을 꺼낸다. 이혼을 결정한 결정적인 사건이 있었다고 한다. 뭘까? 어느 날 주차장에서 작은 사고가 생겨 전 와이프 차 블랙박스를 보게 됐는데 누군가와 통화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고 한다.

잘 일어났냐, 몇 시에 출발하냐 등 일상적인 대화... 손민성은 통화 상대가 누구인지 물었지만 전 와이프는 대답을 못 했고 계속 물어보자 "네가 해코지를 할까 봐 말을 못 하겠다"라고 했다는데.. 그 순간 뭔가 깨지는 느낌이었다는 손민성이다.

 

이혼 2년 차 장새봄. 이혼 후 1년 동안 매일 울었다는 그녀다. 과거 결혼 얘기가 나올 때부터 부딪쳤다는데 전 배우자와 다툼이 있던 게 아니라 전 남편의 집안에서 반대를 많이 했다고 한다. 얼마나 반대가 심했으면 결혼식에도 안 오셨다고..

결혼 후 다툰 횟수는 적었지만 모두 거짓말과 이성 문제였다는 돌싱글즈5 장새봄. 그러던 어느 날 뜬금없이 이혼 통보를 받았고 어떤 SNS 계정을 통해 전 배우자가 어떤 여성과 같이 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어 그곳을 찾아가는 일도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문전박대를 당했다고.. 상대 여성에게 어차피 혼인신고 안 했고 사실혼 관계 아니냐는 말까지 들었다고 한다.

이혼 3년 차 최종규.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서로를 잘 이해하지 못해서 부딪쳤던 부분이 많았다고 한다. 전 배우자는 하고 싶은 게 많았고 연봉이나 자신의 능력에 대한 부분이 전 배우자를 충족시키지 못했던 점도 있던 것 같다는데

결국 좁혀지지 않았던 서로의 의견 차이로 이혼을 하게 됐다고..

이혼 1년 차 손세아. 가치관과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는 그녀다. 전 배우자가 자신을 오랫동안 좋아해 준 기간이 있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예상했는데 막상 결혼하고 같이 지내다 보니 안 맞는 부분들이 있었다고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스스로 행복하지 않다고 느꼈고 '그럼 내가 굳이 이렇게 결혼생활을 유지할 필요가 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는 돌싱글즈5 손세아. 그렇게 별거를 시작했고 이후 이혼을 하게 됐다고 한다.

 

이혼 1년 차 심규덕. 전 와이프는 자기 직업과 집안에 대한 프라이드가 강했고 어떤 부분까지는 본인을 지원해주며 이끌어 준 점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돌이켜보면 자신에 대한 원하는 상이 있었던 것 같다는데

돌싱글즈5 심규덕. 자신은 행복이나 안정감을 중요시 여기는 사람이란 걸 결혼생활을 하면서 알게 됐고 그런 부분에서 전 부인의 니즈를 만족시켜주지 못하면서 갈등이 이어졌다고 한다. 심지어 전 배우자가 본인을 부끄러워하는 느낌까지 받았다고..

이혼 2년 차 김규온. 전 배우자와 연애만 5년 반을 했고 고등학교 대학교 전부 선후배 사이였다고 한다. 거의 맨날 만나면서도 한 번도 언성을 높이거나 싸운 적이 없다는데 그렇다면 이혼 사유는 뭐였을까.

막상 결혼생활을 하다 보니 마찰이 시작됐고 잦은 마찰 끝에 어느 날 전 배우자는 "나는 너랑 못 살겠어"라며 집을 나가는 일이 생겼다고 한다. 이후 이혼 통보를 듣게 됐고 그걸 받아들이기까지 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이혼 1년 차 박혜경 이혼사유는? 과거 연애를 시작할 때부터 상대방에게 기저질환이 있었다고 한다. 그걸 감수하고 결혼하려 했고 결혼 전 혹시 또 다른 아픈 곳이 있는지 물어봤지만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는데.. 알고 보니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고..

처음에는 이해했지만 자신과 가족을 기만한 기분이 들었고 감당하기 힘들었다는 돌싱글즈5 박혜경. 또한 결혼 후 시아버지와 통화했던 걸 남편이 의심하는 일을 겪으면서 의처증이라는 생각이 드는 일도 있었다고 한다.

이혼 5년 차 백수진. 전 남편이 어느 순간부터 퇴근 시간이 늦어졌고 빨래를 하려고 남편 옷의 주머니를 보다가 외도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한다.

하지만 처음에는 용서를 했다는 돌싱글즈5 백수진. 그러나 외도는 계속 이어졌고 오히려 전 남편이 자신에게 짐 싸들고 나가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

생활비를 자신의 돈으로 해결하면서 혼자 버는 돈에 한계가 있다보니 결국 돈을 빌리는 일까지 생겼다는데 그러다 보니 빚이 자신에게 넘어오는 일이 생겼고 결국 이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돌싱글즈5 이혼 사유가 공개된 상황에서 과연 이들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흘러갈까?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MBN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자.

제주도로 오랜만에

여행을 하면서 이것저것

굿즈를 사 와서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디에서 구입을 해야 하나

고민이었는데 마침

돌싱글즈5 제주 편

딱 제가 원하는 곳이

나와서 한걸음에 달려갔네요!

저희는 선물가게 바나나

제주공항점으로 향했고,

주차장은 건물 옆에

위치해 있지만 워낙 많은

손님이 찾아가시는 만큼

제 2 주차장까지 갖추고

있으니 차를 대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렌터카를 받고 난 후

바로 먼저 찾아간 곳!

평화로 입구에 위치해

있어서 서귀포로 가거나

혹은 갔다가 공항으로

갈 때 방문하기 좋아요.

멀리서부터 노란 바나핀이

딱 눈에 들어오니 마음이

마구 설레었네요!

한 눈에 딱 봐도

독특하니까 인증숏을

절로 찍게 만들더라고요.

게다가 수많은 굿즈들이

보여서 호기심이 마구

생기게 되었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니 깔끔한

내부와 함께 직원분들의

친절한 인사가 저의

기분을 한껏 끌어올렸어요.

15만 원 이상 구입할 경우

택배를 무료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와 함께 카운터

입구에서 꽝 없는 캡슐 뽑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에어팟 맥스가 당첨될 수도

있으니 인스타스토리를

이용해 간단히 참여해 보세요!

돌싱글즈5 제주 편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소품을

사간 장면을 보고 난 후

찾아갔는데 어쩜 영상에

나온 그 모습 그대로던지!

종류가 다양한데다가

다른 소품 숍에 없는

아이템들도 있었어요.

술 종류까지 이렇게

많은 줄 이번에 여기에

방문하며 처음 알았네요.

다양한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니 그만큼

원하는 걸 편하게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친구가 혼디주

맛있다고 해서 바로

구입해 숙소에서 맛봤는데

감귤의 향이 은은하니

매력적이더라고요.

그래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다시 여기에 들러

몇 병 더 구입했어요.

 

이전에는 제주 초콜릿이

사실 좀 뻔했잖아요.

요즘은 좀 더 다양한

형태로, 높은 퀄리티로

나오는 만큼 여러 가지가

눈길을 끌었답니다.

사실 여기가 제가 볼 때

고급스러운 굿즈 숍이라

그만큼 가격대가 어느 정도

나갈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제주 과자나 다른

먹거리들을 보면 공항보다

훨 더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고 1+1행사

하는 것들도 있었어요.

제주도 내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역시나 먹거리의 종류

또한 다양했답니다.

솔직히 다 사고 싶었음!

1층 한쪽에는 와인코너

있는데 이 역시 제주에서는

최대 규모의 와인숍이라고

소문이 났더라고요.

와인과 샴페인 그리고

위스키에 사케까지 종류가

무려 천종이나 된다고

하니 제주 여행을 하며

이참에 쭉 둘러보고 좋은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셀럽들이 좋아하는 핫한

와인도 있고 그 옆에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좋을 스낵코너까지

함께 갖추고 있는 거죠.

이번에 친구들과 호캉스를

준비하며 맥주를 사 마실

참이었는데 그냥 기왕이면

와인 한잔 하자면서

한 병 구입도 했고요.

그 옆에 유튜버 햇님의

최애 과자인 레인 코스트

크리스프가 종류별로

있어서 그것도 같이 샀어요.

여러 가지 제품들을

보면서 굳이 시장이나

다른 굿즈 숍을 갈 필요가

없다며 친구들과

몇 번을 이야기 했는지.


돌싱글즈5 제주 투어를

알차게 보았는데 역시

여기가 나온 이유가

충분히 있더라고요.

1층 뿐만이 아니라 2층까지

갖추고 있어 정말 이 정도의

규모를 갖춘 곳은

오로지 여기 뿐이었네요!

 

1층은 먹거리로 주를

이룬다면 2층에는 여러 가지

소품들을 만날 수 있어요.

이렇게 도합 150평의 규모!


상품이 총 만여 점

있다고 하니 그래서

벽 한쪽에도 이렇게

여러 가지 소품들을

전시해 둔 거겠죠?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제품도 있지만 이 곳만의

특별한 굿즈도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봤어요.

어쩜 잔도 이렇게

깜찍하면서 고급스러운지!

소주잔을 구입해서

친구에게 선물로

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가방에는 동백꽃 자수가

있어서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맛이 있었어요.

반지까지 딱 제 취향을

저격했기에 구경을 하면서

여기에서 쓸 비용을

정해놓지 않으면 카드를

긁는 건 순식간이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런 아기자기한 제품들과

함께 선물가게 바나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자체 제작

네임텍 자수키링

만나볼 수가 있어요.

연도별, 혹은 이니셜,

mbti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제주 전용 외에

여러 가지 소품들이

있었던 만큼 모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주 감성이 낭낭한

인형까지 정말 요즘은

굿즈가 너무 예뻐서

소장하고 싶다는 욕구가

마구 뿜뿜할 수 밖에 없어요.

감귤 모양의 파우치

너무 귀여워서 구입했더니

가방에서 꺼내는 동시에

시선 집중! 다들 어디에서

샀냐고 물어보더라고요.

돌싱글즈5 제주 봤냐면서

거기에 나온 굿즈 숍에서

구입했다고 말해줬네요.

편지지와 볼펜 등

여러 가지들이 눈에 들어왔고

탄생석 액세서리도

보았는데 이 역시 제주

감성을 가득 담았더라고요.

감귤 그림의 거울까지

어쩜 이렇게 귀여운 건지.

이런 하나하나 보는 것만으로

행복함이 물씬 풍겼고요.

이번에 역대급으로

굿즈를 많이 사서

집으로 돌아간 것 같아요.

받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하는 예쁜 아이템들!

정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여행 첫날을

여기에서 보냈네요.

선물가게 바나나는

중문점과 함덕점 그리고

신제주점과 공항점 4군데

지점을 갖추고 있어서

제주 어디에 있든지 편하게

찾아갈 수가 있어요.

돌싱글즈에 나온 곳은

공항점이라서 저는 여기로

방문했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고 앞으로도

제주도에 가게 되면 무조건

방문해야 할 루트 중에

하나가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