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1기 직업 여자 출연진 정보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옥순 현숙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27.

드디어 나는솔로 21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예고편에 나온 화려한 출연진의

외모 때문에 비주얼 특집이 아니냐는

얘기까지 나올정도로 시청자 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진의

예상 직업과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출처 : 나는솔로

먼저 나는 솔로 21기 여자 출연진 영숙입니다

제주도에서 온 영숙은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이 매력이라고 하는데요

클릭비의 오종혁과 김태리를

닮았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다고 해요

부모님의 직업은 모두 교사 셨는데

현재는 정년 퇴임을 하셨다고 하네요

여중 여고에서 모두 학생회장을

했다는 걸 보면 공부도 잘했을 걸로 예상이 됩니다

연애에도 별로 관심이 없고

결혼도 생각이 없었는데

친오빠가 가정을 꾸리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면서 혼자인 삶에

의문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지금 선택하지 않으면 때를 놓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나는솔로 21기에 신청을 했다고 해요

두번째 여자 출연진은 정숙입니다

첫인상부터 리액션이 굉장히 좋고

친화력 있는 성격으로 보였는데요

얼굴이 굉장히 예뻐서

엠씨분들도 감탄을 했어요

 

현재 거주지는 러시아 모스크바라고 하며

미국에서 고등학교 때 교환학생으로

생활을 했다고 해요

대학교 때도 1년 정도의 기간을

알래스카에사 거주했었다고 하며

대학교는 러시아에 있는 유라시아

정치경제학으로 국립 국제관계대학교

석사까지 수료를 했다고 해요

16살부터 해외 생활을 시작해서

인생의 1/3 정도는 한국에

없었던 것 같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직업이 무엇일지 궁금해지네요

세번째 여자 출연진은 순자입니다

어려보이는 외모에 애기 같다는

반응까지 나올 정도 였는데요

귀여운 외모와 달리 굉장히 털털하다고 하네요

내숭은 부릴 줄 모른다고 합니다 ㅎㅎ

평소에는 화장도 잘 안한다고 하는데

나는솔로 출연자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람으로 18기 소방관 영식을 꼽았어요

잘생긴 외모가 마음에 들었다고 하네요

이상형으로는 자기 관리를 잘하고

일에 자부심이 있는 남자,

본인이 키가 작아서 키가 170은 넘는

분들 만나고 싶다고 했어요

아직 직업을 예상할 수 있는

정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모델이 아닌가 싶은

큰 키와 좋은 비율을 가진 영자입니다

키가 무려 173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영자를 받을지 몰랐다고 얘기했어요

 

실제 키는 173.3cm나 된다고 해요

그동안 연애는 거의 자만추만 했고

소개로는 한번 만나봤다고 하네요

성격을 많이 본다고 하고

이상형으로 본인보다는 똑똑한 사람을

원한다고 했습니다

남자 출연자들의 기대를 받은

여자 출연진이죠

바로 옥순입니다

의상부터 활달해보이는 성격까지

그동안의 옥순들과는 좀 다른 분위기였어요

거주지는 대구이고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쭉 무용을 했다고 해요

엄마가 반대를 많이 하셨다고 하는데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나갔다고 해요

현재의 직업도 무용일지는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관련 직종에서

일하고 있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장거리 연애를 좋아한다는 독특한

가치관을 얘기 했는데 평일에는

일을 해야 해서 선호한다고 해요

마지막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진은

현숙이었습니다

통통 튀고 활달해 보이는 성격이었는데요

뭔가를 하게 되면 끝장을 보는

타입이라고 해요

러닝 동아리에서 시작해서

마라톤 풀코스까지 완주했다고 하는데요

그 뒤 몸이 안좋아져서 시작한 웨이트로

비키니 대회까지 나가서 1등도 했다고 해요

심심하면 등산을 가거나 헬스,

달리기를 하면서 소소한 재미로

활력을 얻고 있다고 해요

이상형은 깔끔한 사람으로

오상진 아나운서 같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해요

현숙은 전문적인 자기분야가 있는

사람에게 이성적인 끌림을 느낀다고 해요

역시 직업과 관련 된 정보는 아직 없었네요

오늘은 새롭게 시작한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진의 직업을 예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아직 제대로 공개 된 정보가 없어

다음주 직업과 나이 공개 시간을

기다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