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영호 직업 한의사 진정성 논란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28.

나는솔로 21기 인기남

영호 직업은 한의사

한의원 최근 개업, 진정성 논란

26일 시작한 나는 SOLO 21기 첫화,

21기 영호는 벤츠를 타고 등장했어요.

하얀 피부와 단정한 옷차림, 도회적인 이미지, 깔끔남 느낌

 

제작진 피셜 배우 지성 닮은 꼴..

옆에 영수는 현빈 닮았다고...

(이건 너무 나갔지...)

 

이미지와 달리 폭풍 칭찬하는 영호~

 
 

본인은 정석대로 인생을 살아왔고 일탈 없었으며 아는 여사친도 없다고 소개...

어쩐지 20기 영수가 오버랩 되기도 하고 바른생활 사나이인건 확실해보이네요.

그 와중에 예리한 데프콘....

벌써 21기니까 안목 보통 아니겠지.

 

인터뷰 때 영호 모습...

어딘가 구부정하고 경직된 표정인데

저는 이분, 속을 참 알기 어려워보이더군요.

어떤 인물일지...

설마 20기 영수처럼

초반에는 화려한 스펙과 깔끔한 이미지로 주목받는 참가자 였다가 끝이 안좋지는 않을지?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만약 순수 짝을 찾기 위한 목적이 아닌 다른 출연 목적이 있다면 이미지 관리 촘촘하게 하겠죠...

혹시 모르니까 술은 먹지마요!!

첫인상 선택에서 옥순, 영숙, 정숙으로부터 3표 받으며 인기남으로 등극!!

이제 막 개업한 한의원 원장,

병원 홍보 위해 출연?

진정성 논란

그리고 방송 직후,

21기 영호 직업이 공개되었어요.

영호 직업은 한의사로

지난 3월 9일, 경기 화성시에 한의원을 오픈했네요.

상호는 '다나고한의원'

개업은 24년 3월 4일

나는솔로 21기 촬영일은 벚꽃 핀걸로 보아 4월 초순,

 

한의원 오픈 후 촬영에 들어갔기에

병원 공지사항에

4.3~4.9일까지 나는 SOLO 촬영으로 인해 예약 불가

라고 적어놓았어요.

보통 병원 오픈하면 홍보 마케팅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는데요,

그런데 나는솔로에 출연하면?

홍보 효과 확실하겠죠?

그래서인지 누리꾼들은 영호가 병원 홍보를 위해 출연한게 아니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