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28.

나는솔로 21기 직업

나는솔로

나는솔로 21기가 방송되고 논란이 1회 방송되자마자 되고 있네요.학폭이며 일진 등의 이야기가 블라인드에 올라오고 있는데요.아직 사실 관계가 파악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영수는 남중-남고-군대-공대 이렇게 나왔다고 하네요.

 

"나는솔로 나오셨던 분들이 대외적으로 다른 활동도 다 하시더라고요?"

남규홍 pd,

"인플루언서처럼?"

"근데 그런 목적이라면... 저는 약간 두려운게 뭐냐면..순수하게 제 짝을 찾겠다 하는 목이라면 괜찮은데..어쩌면 진부한 말일수도 있는데 사람의...진정성..."

자신감으로 시작한 영수의 감정은 3일차에 질투로 변한다고 합니다.

정석의 남자 영호...

"나는솔로"

 

"칭찬이 버릇인 영호..'남규홍 피디한테도 보자마자 피부 좋다고 칭찬하네요..

영호한테 제작진분들이 지성 닮았다고 하니 데프콘이랑 송해나가 그건 아니라고 막 뭐라 그러네요 ㅋㅋㅋ

"그런 소리 많이 들으세요?"

"아니요"

"외모 같은거 많이봐요?"

"안보는 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칭찬을 입버릇처럼해서 직장을 영업직으로 추측하더라고요.

21기 영호의 직업은 한의사라고 하네요. 개원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합니다.

영식

"나는솔로"

영식의 패션은 특이하죠..90년대 이승환 패션을 보는듯 하더라고요.

 
 

"전 거의 캐리어 3개 가지고 왔어요..'옷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쓰고 왔다고 하네요.

"그럼 한달에 몸값으로 얼마를 써요?""한 달 몸값으로 130~150만원 정도 써요.."

요 며칠전에 산 옷은 패팅이랑 코딩 샀는데 340만원 지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식의 직업을 패션쪽 디자이너로 추측하더라고요.

확신의 강력반 상 영철

"나는솔로"

데프콘은 영철의 첫인상을 보고 직업을 복서로 추측하더라고요.

옷 이쁘게 입으셨네요~^^

"츤데레 스타일~"

주말 새벽에는 아침에 자전거를 탄다고 합니다.세계여행도 많이 다녔다고 하고요.

요즘에는 요리도 많이 한다고 하고요.난이도 있는 음식부터 생선회 손질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뷰티블 너드 광수

"나는솔로"

 

"광수님, 넘 귀여우시네요..^^" 다들 첫 인상 보고 직업은 젊은 엔지니어 느낌이 있다고 하네요.

"예전에 선배가 광수로 한번 나오셨는데.."

12기 모태솔로 특집의 광수가 선배라고 하네요.나는솔로 21기 광수의 직업은 변리사라고 합니다.

 

"학교 후배, 광수 후배 ,,,화이팅!! 찐사랑 찾아오자!!"

광수가 응원도 해주네요.

21기 광수는 어린 나이에 사업을 해봤어서 작은 것에 일희일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언제나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속이 꽉 찬 밤톨남 상철

"나는솔로"

 

21기의 상청님은 많이 어려보이시네요^^

상철님은 연하가 좋다고 하네요.

외적으로는 13기의 약사"영숙"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반면 13기 "옥순" 스타일은 부담스럽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러자 남규홍 피디가

"옥순은 재밌는 남자를 좋아하기 때문에.."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서로 안 맞아 ~ㅋㅋ..남규홍 pd님 팩폭 ..ㅋㅋㅋ

데프콘.."남규홍 pd가 메겼다.."

"개인 시간, 취미활동은?'"퇴근하고 헬스장에서 운동해.."클라이밍도 1년동안 했다고 하고요.

나는솔로 21기 직업은 통역사도 있다고 하네요.

다음편은 21기 직업 여자편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