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남녀 직업 인스타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29.

나는 솔로 21기 남녀 직업 인스타

는솔로 20기가 약~~ 간 지루한가 싶었지만

역시나 새로운 출연자의 등장은 못참죠!

나는솔로 21기 남성 출연진의 직업, 나이, 회사,

직장 등이 추측이 벌써 난무한 지금!

다양한 추측들을 모두 모아 나솔 21기

새로운 출연자들의 정보를 모두 가져왔어요!

영호 직업 한의사

그중에서도 제작진 피셜로 지성을 닮았고

다른 출연자에게 현빈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영호의 직업은 한의사로 밝혀졌는데요

댄디하고 수수한 차림으로 날렵한 모습으로

이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은 외모로

더욱 주목받기도 했답니다.

인터뷰를 할 때 피디에게 피부가 좋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이이경, 데프콘, 송해나는

직업을 제약회사 영업직으로 생각했는데요!

알고보니 다나고 의원이라는 곳을 운영하는

대표 한의사라는 멋진 직업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다나고 한의원은 2024년 3월에 개원한 곳으로

본명은 김진규로 경희대학교 한의학과 석사로

졸업하고 현재는 병점에 있는 개원의로

교통사고, 추나 교정 전문의 대표원장으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답니다.

이상형으로는 가능하면 본인보다 어린 분을

선호하기는 하지만 2살 연상까지는 괜찮을

것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이성관에 있어서는

확실한 신념이 있기에 여사친이 하나도 없고

본인의 와이프가 될 여자친구와만 지내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고 했어요

인스타 : @jnn_kuu

나는솔로 21기 영수

영수는 처음에 왔을 때 나는솔로 프로그램을

한번도 본 적이 없다고 이야기를 했고

이후에 인플루언서로 살고 있는 분들에게

특히나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는 것 같다고

본인은 여기서 꼭 사랑만을 찾아서 가겠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는데요

 

본인 피셜로 이야기를 하기로 남중, 남고, 공대를

나와서 대한민국에서 영수보다 성실하게 사는

사람은 없고, 여성분들은 고민할 수 있는 옵션이

본인밖에 없지 않냐는 인터뷰를 하면서 높은

자존감을 보여주기도 했답니다 ㅎㅎ

나이를 먹어갈수록 상대방을 재기만 했는데

이번에 나는솔로 21기에서 재지않고 바로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손편지를 쓰고

질투를 하는 모습까지 인터뷰때와 다른

모습으로 더욱 나솔 다음 회차를 기대하게 했어요!

인스타 @chunghyojung

나솔 패셔니스타 영식

그리고 힙한 스타일의 위아래 정장으로

본인만의 패션 스타일이 있는 영식!

섬세함으로 재단하는 내사람 맞춤 코디라는

점에서 MC들은 이사람의 직업이 패션

계열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고

사전 인터뷰때 트위드 재킷을 입고 와서

패션에 대한 감각이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던 면모이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이번 나솔 21기에 나오기 위해서

얼굴에 있는 점까지 뺐다고 하느 준비성과

함께 한달 옷값으로 130~ 150만원정도

소비를 했고, 이번에 출연하기 위해서

아우터를 300만원정도 구매를 했다는

점에서 어떤 아우터를 샀길래...?

하며 패션에 주목하게 될 것 같아요 ㅋㅋ

이상형으로는 아담하고 비율 좋은 여자,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자, 집에서 사랑받고

자란 티가 나는 여자를 꼽기도 했고

직업적인 이상형도 따로 있더라구요

사회, 문화 현상에 관심을 꾸준히 가지는 직업으로

기자, 변호사 등의 똑똑한 사람과 잘 맞고

서비스직이나 운동 강사 직종은 잘 맞지 않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해서 확실한 이상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도 했답니다.

본인의 연애 스타일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다 까칠하지만 여자친구에게는 다정하다는

점을 들기도 했답니다.

패션 MD, 회사원으로 유튜브 채널도 있더라구요

유튜브 : 패션회사윤대리

인스타 : @comme_des_pink

나솔 21기 영철 직업은?

특히나 확시느이 영철상! 남성 출연진이도착했는데

운동을 많이 하는 것 같은 스타일이더라구요

하지만 외강 내유의 사나이라고 적혀진 것을

보면 20기의 영철이 생각나기도 하고!

언덕을 내려올 때 캐리어를 들고 오는 모습을

보고 영식이 '수컷'이라고 바로 하더라구요 ㅋㅋㅋ

 

남피디가 결혼이 왜이렇게 늦어졌냐는

이야기를 하는 것을 봐서는 아무래도 나이가

조금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코로나 이전에는 남미부터 아이슬란드까지

50~60여개 국을 여행을 다니고 이후로는

운동에 취미가 생겨서 현재는 사이클 선수

못지않은 실력으로 트렁크에 자전거가

들어가 있는 모습이 눈에 띄었어요


또다른 취미로는 요리로 여성적인 면모도

있는 것이 눈에 띄기도 했답니다.

상대방의 직업은 상관없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가치관이 맞는 여성을 꼽는다고 이야기했어요!

이라크 파병을 다녀온 것을 보니 직업군인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인스타 : @내ㅜㅎ내ㅜㅎ_66

21기 남자 광수

광수는 뷰티풀 너드라고 전문직의 이미지를

제대로 풍기는 출연자로 포항공대를 갓고

서울대학교 전자공학 대학원을 갔더라구요

이후 25살에 수학교육 앱 개발로 4년간 회사를

운영해 본 경험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대담하면서 일희일비하지 않는

성격을 가지게 되었다고 했답니다.

지난 기수 광수의 후배라고 해서 변리사라고

직업이 추측되었는데 현재는

매스프레소 대표라고 하네요!

인스타 : @baenghey

상철 직장 현대모비스

상철은 송해나 MC가 좋아하는 밤톨상으로

조곤조곤한 스타일로 인터뷰를 하더라구요!

평수 운동으로 헬스, 클라이밍, 테니스 등의

취미를 가지고 있으면서 게임도 좋아하더라구요!

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분은 바로 13기 약사

영숙님이었고 부담스러웠던 여자 출연자는

13기 스튜디어스 옥순로 꼽기도 해서

수수한 외모를 가진 매력적인 여성이 본인에게

외적으로 더 어필된다는!

연상보다는 1~3살정도 연하를 선호한다고 했는데

상철의 나이도 어려보여서 이번 여출중에서

어떤 분들을 만나게 될지 궁금!

특히나 사내 게임 대회에서 우승을 한 이력도

있는데, 자세히 보니 모비스 컬쳐의 사내채널

유튜브 인 것을 보니 현대모비스를 직장으로

다니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더라구요!

나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인스타 @3ang7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