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집 11회 줄거리

by 그들의 아름다움 2024. 6. 29.

작은 불씨는 어디에도

영원의 기지로 인해 양평별장 살인사건의 진실이 밝혀진다. 사강과 영원은 세나의 폭주가 시작될 것을 예상하고, 세나의 공격으로부터 가족을 지켜낼 것이라고 다짐한다. 예상대로 세나는 영원에게 가족의 추악한 비밀을 기자회견을 통해 세상에 공개하라고 협박한다.

우리, 집 11회 시작합니다.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겠어"

노영원에게 복수를 계획하는 이세나X문태오

"이번엔 내가 정할 거야"

이세나의 계획에 없던 돌발 행동을 한 문태오

"이세나는 언제부터 알았니?"

노영원에게 정체를 들킨 문태오

최재진X노영민과의 격렬한 몸싸움 끝에 체포된 문태오

"너도 이세나한테 가스라이팅 당한거야"

 

"내가 어떤 고통을 느꼈는지 모르잖아"

노영원에게 분노하는 문태오

 

출소하는 홍사강 마중나온 아들 최재진

 

홍사강의 비밀을 알고도 감춘 최재진, 화해의 포옹

처음이자 마지막 찬란한 빛

서로에게 진솔한 마음을 표현하는 홍사강X최재진

이세나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공조하는 노영원X홍사강

"가족이란 말 좀 그만해!!"

흥분한 오지은을 보고 당황한 최재진

"이제 해방돼야죠, 선생님한테는 무기가 있잖아요"

이세나의 말에 흔들리는 오지은

오지은을 향해 가스라이팅하는 이세나!

 

"홍사강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습니다"

최재진 대리 수술 사실을 폭로하는 오지은

기자회견 원고

이세나에게 온 마지막 협박 메세지?!

최도현의 비밀을 무기로 노영원 협박하는 이세나

기자회견 열고 이세나가 써준대로 원고를 읽는 노영원, 그리고 현장에 와 있는 오지은!

기자회견 원고를 찢어버리는 노영원? 예상치 못한 신상공개에 당황한 이세나!

"망가지기 전에 지켜야지"

[납치 엔딩] 최도현 납치하고 사라진 이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