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9기 최종선택결과 제작진이 점지한 인연 상철옥순

by 연예폭격 2024. 5. 20.

나는 솔로 19기 최종선택결과 제작진이 점지한 인연 상철옥순

나는 솔로 19기 드디어 끝났다. 다른 기수보다 한 회차 더 많이 편성되 총 10회차로 끝난 나는 솔로 19기였다.

나는솔로 19기 최종선택 결과

광수 - 영숙

영숙 - 최종선택 x

마지막 날 무전기로 마음을 고백할 때 영숙이 광수에게 다시 흔들렸지만, 카페 데이트에서 광수의 고백을 받고 마음이 설레지 않아 광수에 대한 마음을 확신하게 된 것.

영철 - 최종x

정숙 - 최종x

영호 - 최종x

현숙 - 최종x

 

영수 - 영자

영자 - 최종x

순자 - 최종x

19기 방영동안 영수가 적극적으로 영자에게 직진해서 설레는 포인트도 많았지만, 한계도 많아서 계속 지켜봤던 커플. 결국 영자는 선택하지 않았고, 많이 좋아하는 영수의 마음을 아니까 영수가 좀 짠했다. 그렇지만 영자에게 엄지를 치켜드는 모습은 멋졌다.

상철- 옥순

옥순 -최종x

영식 - 최종x

케미가 너무 잘 맞았던 상철과 옥순. 옥순을 좋아했던 영식은 계속 마지막 최종 선택 방송국놈들이나 좋은거지 출연자들에게 별 의미 없다며 출연자들에게 가스라이팅 하던데, 생각이 많고 소심한 옥순은 결국 상철을 선택하지 않았다.

 

상철은 그 순간 진심으로 속상한 듯 보였고, 촬영이 끝나고 눈물이...ㅠㅠ 옥순도 상철 위로하면서 자신의 마음 깨닫고 눈물ㅠㅠㅋ

상철의 눈물이 정말 진심이라 나도 눈물이 흐르더라는ㅠㅠㅎㅎ

4개월 후 연인이 된 두 사람, 같은 장소에서 다시 최종선택을 하게 되다.

두 사람의 속마음을 알고 있는 제작진의 노력으로 인연이 이어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