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0기 [키스특집] 출연진 정보&소개

by 연예폭격 2024. 5. 20.

나는 솔로 20기 [키스특집] 출연진 정보&소개

나는솔로 20기 [키스특집]

출연진 정보와 소개

드디어 나는 SOLO가 20기까지 왔네요~ 이번에는 남, 여 모범생들이 나올 예정인데요. 지난 예고편을 통하여 방송 시작 전부터 키스 특집으로 떠들썩한 이번 솔로 나라

<나는 솔로="">", "link" :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m&sm=mtb_etc&mra=bjkw&x_csa=%7B%22pkid%22%3A%2257%22%2C%22os%22%3A%2218896551%22%7D&pkid=57&os=18896551&qvt=0&query=%EB%82%98%EB%8A%94%20%EC%86%94%EB%A1%9C", "dataId" : "18896551", "thumbnail" : "https://csearch-phinf.pstatic.net/20211012_297/1634001843516DWVq2_JPEG/c136cc1fab9db9257c20e16f4828c285.jpg" }" data-linktype="material">
 
 
나는 SOLO <나는 솔로="">연출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이승헌, 김일호, 박재형, 홍계희, 정종성, 안홍덕, 김영남, 남상혁, 최진아, 강도경, 채아름, 이현주, 김무늬, 김예은, 박준영, 김경빈, 곽다영, 이서영출연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방송2021, SBS Plus

새로운 주인공들이 될 남자, 여자 출연진들의 정보에 대한 소개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20기 남자 출연진 정보&소개

첫 번째로 이번 나는 SOLO 20기의 문을 열고 등장하는 인물은 누가 봐도 의사, 변호사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영수’

말끔하죠? 요즘 품귀 현상인 소아과 의사라고 합니다~ 시작부터 의사로 시작하는 모범생 기수~ 벌써부터 직업들이 궁금해지네요.

취미로 또 노래를 그렇게 잘 하시던데, 남의 집 결혼식 축가는 불러봤는데 이제는 나의 결혼식 축가를 하고 싶어서 이곳을 찾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음은 영호입니다. 깔끔하고 남자다운 인상이네요~ 약간(?) 금사빠 느낌이 나는데요~ 현재 사전에 공개된 정보나 ‘외신(유출 자료)’도 없는 상황입니다.

10살 연상의 이성과의 만남 경험도 있으며 나이 차이를 크게 고려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잠수 이별 당하였데여~ 경제력 있는 분들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나이도 상관없고 (제비인가?)

자신이 못하는 것에 대하여 매력을 느낀다며 경제력, 전문직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이분은 ‘하이 스펙’은 아닐 수도(?)

다음은 영식~ 사람만 괜찮으면 무조건 오케이!! 외신에 통하면 ‘농협 은행원’이라고 합니다. 농협도 해외 파견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장점으로 ‘다정하다’라고 합니다.

영호랑 이미지가 살짝 겹치는데~ 좀 더 반듯한 느낌이랄까? 은근 여성들에게 수요가 있는 이미지죠?

Hi Bro~물 건너 바다 건너 미쿡에서 왔어요~ 영철입니다. 느낌 좋아요// 미국 오리건주에 현재 거주 중입니다.

현재 인텔 엔지니어로 근무 중입니다. 불량 개선, 수율 관리가 주요 업무 같은데요~ 요즘 미국은 물가가 살인적이고 월세만 연간 5~6,000만 원 나간다는데~ 연봉이 좀 궁금하네요

 

체격도 좋고 오빠 감성~ 해외에서 연애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교감이 좀 아쉬운 점을 많이 느껴서~ 같은 한국인 여성을 만나기 위하여 비행기를 타고 찾아왔다고 합니다.

좋은 결과를 얻기를 응원하지만, 현재까지 해외 거주자는 아무래도 현실적인 벽이 커서 결과는 좋지 못하였죠

과학고 출신, 연세대 졸업 직업은 현재 미공개, 외적 이미지는 아무래도 앞서 남자들에 비하여 아쉬운 느낌

여자들 앞에서 ‘양자역학’이야기를 금지하라는 친구의 당부로 볼 때는 물리학 계열과 관련된 직업에 종사할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는데~ 이성과의 소통이 익숙한 타입은 아닌 것 같아요~

여자 친구는 슈뢰딩거의 고양이인가? 아닌가?광수라는 양극이 사랑하는 음극을 찾아 이곳에 왔습니다.

영수야! 아니 상철이네요~ 어린 시절에 부모님 직업 때문에 대만과 중국에서 거주하며 국제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배울 수 있고 지적인 이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보통 많이 배운 남자들도 많이 배운 여성들을 선호하는데 소통이나 가치관 때문이 이닐까 생각이 드네요.

직업은 미공개인데 IT 업계에 종사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니면 펀드 매니저?

20기 여자 출연진 정보&소개

영숙입니다. 대원외고를 나왔어요~ 과학고, 외고가 이번에 많이 나옵니다. 첫인상은 모난데 없이 무난하고 현실주의적 사고를 갖춘 여성이 아닌가 짐작해 봅니다. 연애 말고 딱 결혼 상대로 좋은 유형

자동차부터 엄청 합리적인 소비의 유형을 선택했네요~ 모델과 휠로 볼때 SM5 단종시기에 파격 할인했던 모델을 구매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성이 생기면 많이 좋아하고 아낌없이 퍼주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장녀 마인드~ 외신을 통한 정보에 의하면 대학교 조교수라는 정보가 있습니다.

이번 20기의 주인공으로 예상되는 ‘정숙’입니다. 키스 특집의 당사자예요~ 제 느낌은 9기 옥순 (프리지아Ver.) 예상해 봅니다.

연세대 출신이고.. 과거 LG 계열사에 있었다는 외신이 있으나 현 직장인지, 구 직장인지 명확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남성의 외모를 중요시한다고 합니다. 키스를 할 수 있는 대상인지 아닌지가 매우 중요함// 결정사에 1,000만 원 투자했지만 실패하여 솔로 나라를 방문하였다고 합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은 오히려 도망을 갔다고,,,

외적인 부분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대충 디올 악세에~ 얼핏 살펴봐도 몸에 1,000~1,500만 원씩 장착한 모습~ 시술, 성형에 호의적이고 이성도 외모를 중요시하고 보통 지금까지 솔직과 무례를 구분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기대가 큽니다.

정숙과의 키스 상대는 저는 ‘영호’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요!!

스마트 순자입니다. 성실하고 착착 재테크도 열심히 ~ 서울 강동구에 자가를 보유했고 부모님 도움 없이 차곡차곡 자신의 미래를 건설 중입니다.

외모보다는 성격과 가치관을 우선시한다고 합니다. 비전 있고 스마트한 남성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순자 님도 외고 출신으로 서울대 졸업, 외신을 통한 정보에 의하면 직업은 초등 교사라고 합니다. 딱 봐도 수요 있는 타입이죠? 외모도 무난 무난하시고~

No 스마트한 척(?) 하는 ‘영자’입니다. 외모가 대체적으로 무난 무난한 느낌이네요~ 귀엽고 날씬한 스타일

연세대 경영학과 졸업 후 ‘롯데 계열사’에 재직 중, 날 추운데 필살의 검스를 신고 왔습니다. 마음에 드는 남자를 쟁취하기 위하여 왔다고 하네요~

옥순’ 뭔가 서구적 갬성이 풍기는 그녀는 코넬대를 졸업하고 현재 구글에 소프트 웨어 엔지니어로 재직 중입니다.

외고, 과학고, 연대, 서울대 .. 이번에는 아이비리그 냉정하게 외적인 느낌은 불호가 예상됩니다. 성격은 구김 없고 밝은 편일 것 같은 느낌(?)

짜잔~ 7기 모태솔로 옥순이 친 언니라고 합니다. 언니처럼 모태솔로는 아니고 ‘못해솔로’라고 합니다.

‘현숙’ 이번 20기에서 정숙이 주인공이냐~ 현숙이 주인공이냐에 따라서 장르의 방향성이 정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딱! 봐도 남자들의 수요가 강할 스타일입니다. 전체적으로 이번 여자 출연자들 외모와 스펙은 평균 이상을 상회하네요~

서울대 약대..

 

자기 관리와 건전한 취미까지 저도 독서모임 운영을 현재도 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쉬운 게 아니에요~ 전체 밸런스를 놓고 본다면 나솔 세계관 최상위 포식자급

생각보다 흥미진진할 수도~

 

나는 솔로 20기가 시작되었어요.

이름하여 범생이 특집.

이번기수는 남자분들이 다들 훈남에 너무 스마트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나솔사상 첫 뽀뽀녀도 등장했습니다.

뽀뽀녀가 누군지도 알아볼께요~

첫번째 출연자는 영수

보기만 해도 똑똑함이 묻어나 보이죠?

여성출연자들이 변호사나 의사의 외모라고 수근수근 했는데, 과연 그럴까요?

딩동댕~~ 소아과 의사였습니다.

두번째 출연자 영호

하얗고 반듯한 두부남이라고 소개에 나왔는데요,

말투며 행동도 햐얀느낌이였어요.

세번째 출연자 영식

할머니와 같이 살고 있다는데요, 그래서 그런가요.., 표정도 편안해보이고, 인상도 너무 좋아요 ^^

네번째 출연자 영철

영철은 주소지가 대한민국이 아니라 USA 이구요,

한국말로 주고 받는 대화의 깊이가 좋아서 한국여자분 만나러 출연했다고 합니다.

다니는 직장은 무려 세계적인 기업 "인텔"에서 근무중입니다.

다섯번째 출연자 광수

이번광수는요..., 걷는것만 봐도 광수네요. ㅋㅋ

"찐광수"인 광수는요, 과학고 졸업을 했고, y 대를 조기입학했구요, 주변에서도 특이하단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마지막 출연자 상철

뭔가 뽀송뽀송한 외모죠?

타이베이에서 자랐고, 직장다닐때 뉴욕커도 해봤어서,

영어 중국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이제 여성 출연자분들 등장이예요.

우선, 영숙님

대원외고를 나온 인재인데요, 인상이 너무 좋아요.,

착하고 똑똑하고 단정해보이네요~

두번재 출연자 정숙님.

" 난 정숙하지 않은데 왜 정숙이야?! " 라고 하는 정숙님입니다.

그리고, 화제의 뽀뽀녀이기도 하죠. ^^

좋아하면 뽀뽀할 수도 있죠. 우선 한커플 오픈하고 나솔 시작합니다~

세번째 출연자 순자

순자님 역시 외국어고등학교를 나왔구요,

예쁘고 인상도 너무 좋으세요~

네번째 출연자 영자

영자는 동생이 데려다 주러 왔는데요..,

동생 넘 멋져요.., 나솔 출연하심 될듯. ㅋ

다섯번째 출연자는 바로바로 옥순입니다.

20기 옥순의 언니는 7기 옥순이구요,

직장은 무려 "구글"이라고 합니다.

언니가

 

마지막 여성 출연자는 현숙

가녀린 외모를 지니고 있는데요,

서울대 약학대학 학사, 석사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예쁜데 똑똑하기까지...^^

그리고 바로 이어진 첫인상 선택

영수 → 순자

영철 → 영숙

영식 → 순자

영호 → 정숙

광수 → 현숙

상철 → 현숙

순자가 4표를 받아 거의 몰표였구요,

일단 5분씩 대화를 하는데, 왜 전 자꾸 지난주에 끝난 모솔특집 남자들이 생각났을까요..ㅋㅋ

이분들 반만 해도 모쏠은 아니였을텐데.., ^^;;

무튼 다들 너무 젠틀하고 스마트 하셨어요. 너무 호감형입니다.

담주부터 챙겨볼 맛 나겠어요~~ ^^